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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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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제품
바이오그램 밴드S의 시간이 맞지 않는 경우

01. 핸드폰과 블루투스 연동이 끊겼거나, 장시간 바이오그램 앱에 접속하지 않을 경우 발생됩니다.
* 앱에 자주 접속하시고 밴드를 다시 페어링을 해주세요.

02. 방전되고나서 다시 충전하면 시간이 맞지 않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바이오그램 앱에 접속하여 연결된 밴드S를 삭제하고 다시 페어링 해주세요.

페어링 방법은 아래 영상 또는 게시판에서 “[바이오그램 밴드S] 페어링”이라고 검색해주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바이오그램 앱
안드로이드

걸음수 알림 배너를 꾹 누르면 “알림끄기” 버튼이 보입니다. “알림끄기”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01. 밴드 맨처음 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 하여 설정창(초록색바탕에 너트모양) 터치
02. 설정메뉴에서 맨 아래에서 두번째 메뉴 터치
03. 3가지 메뉴 중 첫번째 메뉴 클릭 후 체크 표시 터치
04. 공장초기화 되며 자동으로 재시작 후 언어선택창 나오면 한국어로 선택
05. 바이오그램 어플에 다시 페어링
(앱에는 연결되었다고 상태 표시되지만, 등록 된 밴드 삭제 후 다시 페어링)
도움이 되었나요?
01. 바이오그램 앱 하단 ‘MORE’ 클릭
02. 바이오그램 밴드S 활성화 후 이미지 클릭(활성화 되면 이미지 우측상단에 초록불 들어옴)
03. 제품명 옆 톱니바퀴 아이콘 터치
04. 푸시알림 클릭 후 문자 알림 허용하면 핸드폰 시스템 내 알림
05. 시스템 내 알림 접근 ‘Biogram’ 허용
06. 앱 실행 종료
07. 밴드 재시작
08. 음악 플레이 시 밴드S 내 기능 활성화 후 음악 재생
도움이 되었나요?
#가정용 제품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밴드의 진동이 갑자기 울리는 증상에 대해 전원을 한번 껏다 켜면 해결 됩니다.
밴드 > 설정 > 시스템설정 > 재시작 or 전원끄기
밴드의 경우 바이오그램 앱과 연동되어 약 3~5분 주기로 데이터 송/수신 하는데,
간헐적으로 데이터 수신시 에러가 발생해 진동이 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밴드의 고장이 아닌 프로그램상의 개선을 통해 확인중에 있으며 위의 방법대로 진행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01. 핸드폰 블루투스, 위치기능 ON
02. 바이오그램 앱 → MORE → 나의기기관리에서 체중계 이미지 → 블루투스 연결 클릭
03. 앱에 돋보기 눌러서 기기 찾기
04. 기기 뜨면 눌러 등록 완료

도움이 되었나요?
#가정용 제품
01. 핸드폰 블루투스, 위치기능 ON
02. 바이오그램 앱 → MORE → 나의기기관리에서 체성분계 이미지 → 블루투스 연결 클릭
03. 체성분계 뒤쪽 원모양 버튼 5초 이상 눌러 페어링 모드 전환
04. 앱에 돋보기 눌러서 기기 찾기
05 기기 뜨면 누르고 사용자 번호 설정 후 장비 등록 완료
도움이 되었나요?
#가정용 제품
바이오그램밴드S (M6) 알림 설정입니다.

바이오그램 앱 → 맨 하단 ‘MORE’ 탭 → 바이오그램 밴드S 이미지 터치 → 제품명 옆 톱니바퀴 아이콘 터치
전화 알림 on
푸시알림 클릭 후 문자 알림 허용하면 핸드폰 시스템 내 알림
시스템 내 알림 접근 ‘Biogram’ 허용

그래도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바이오그램 앱에서 설정했으나 밴드에 알림이 울리지 않는 경우 아래의 설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01.밴드 설정에서 방해 모드 끄기

02. 안드로이드
폰 설정→ 애플리케이션-→ 위 점3개 클릭→ 특별한 접근 클릭→ 알림접근 허용 클릭→ 바이오그램 허용 클릭

03. 아이폰
설정→ 블루투스설정→ M6클릭 →시스템 알림공유

* 안드로이드 문자알림 불가
* 아이폰은 문자알림 가능
도움이 되었나요?
먼저 기존 휴대폰의 바이오그램앱에 접속 하여 해당 기기를 “삭제” 및 블루투스 상세 설정에서도 “등록해제”를 해야 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가정용 제품
밴드 화면을 조작하여
“설정” > “정보” > “정보” > 하단에 나오는 SN넘버 또는 QR코드 확인

동봉된 사용설명서에 부착 된 QR코드와 하단에 시리얼번호를 확인
도움이 되었나요?
#가정용 제품
Step 1
페어링 전 사전 확인할 사항 입니다.
01. 블루투스 및 위치기능 on 설정
02. 핸드폰 내 블루투스 설정에 “m6″로 등록된 기기가 있으면 “등록 해제”

Step 2
바이오그램 앱 → 맨 하단 ‘MORE’ 탭 → 바이오그램 밴드S 이미지 터치 →시리얼 넘버 또는 QR 인증

페어링 방법
01. 바이오그램 앱 → 화면 하단의 “MORE” 선택
02. 바이오그램 밴드S 이미지 선택 → 블루투스 연결
03. 시리얼 넘버 입력 or QR코드 스캔
04. 장치추가 화면 상단에 “바이오그램 밴드S” 선택
05. 밴드에서 “페어링을 계속 진행하시겠습니까?” 체크 표시

도움이 되었나요?
#가정용 제품
01. 온라인에서 ‘채혈용 란셋’ 혹은 ‘란셋’으로 검색 또는 약국에서 란셋 30G으로 구매 해주세요.
02..혈당침의 경우 대부분 28G 과 30G 두가지를 제일 많이 사용 합니다.

※ 숫자가 낮을수록 깊게 찔러 채혈을 하게 됩니다.
※ 현재 바이오그램 혈당계에 동봉되어있는 침 사이즈는 30G 입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가정용 제품
Er1 – 사용되거나 손상 된 검사지가 삽입 → 새검사지 대체
Er3 – 화면에 물방울 표시가 나타나기 전에 혈액을 검사지 투입 → 표시 된 후 혈액 투입
Er3 – 측정기 주변 온도가 너무 높거나 낮음 → 20분 이상 가만히 둔 후 사용
Er4 – 혈액의 점도가 높거나 양이 적어 필요 혈액이 채워지지 않음 → 새 검사지에 충분히 주입
Er5 – 잘못 된 검사지 삽입 → 바이오그램 혈당 검사지가 맞는지, 검사지가 끝까지 삽입 되어있는 지 확인
Er6 – 측정기 내부 결함 → 고객센터
HI – 측정 결과가 너무 높음 (600mg/dL 이상) → 새 검사지로 재 측정 후 동일하면 전문의 상담 권유
Lo – 측정 결과가 너무 낮음 (20mg/dL 이하) → 새 검사지로 재 측정 후 동일하면 전문의 상담 권유
도움이 되었나요?
#가정용 제품
01. 검사지가 올바른 방향으로 삽입되었는지 확인
02. 검사지가 측정기 끝까지 삽입되었는지 확인
03. 바이오그램 전용 검사지인지 확인
04. 측정기 전원이 켜져있는지 확인
도움이 되었나요?
#가정용 제품
페어링(연동)을 하지 않고 측정한 이후에 페어링을 했을 때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블루투스 연결 시 장비에서 갖고 있던 데이터를 동시에 전달하는 방식이므로, 해당 혈당계를 페어링을 하지 않은 채 사용했거나, 페어링이 잘 되지 않았을 경우 장비에 남아있던 누적 데이터를 전달하면서 이런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