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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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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제품
바이오그램 밴드S의 시간이 맞지 않는 경우

01. 핸드폰과 블루투스 연동이 끊겼거나, 장시간 바이오그램 앱에 접속하지 않을 경우 발생됩니다.
* 앱에 자주 접속하시고 밴드를 다시 페어링을 해주세요.

02. 방전되고나서 다시 충전하면 시간이 맞지 않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바이오그램 앱에 접속하여 연결된 밴드S를 삭제하고 다시 페어링 해주세요.

페어링 방법은 아래 영상 또는 게시판에서 “[바이오그램 밴드S] 페어링”이라고 검색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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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제품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밴드의 진동이 갑자기 울리는 증상에 대해 전원을 한번 껏다 켜면 해결 됩니다.
밴드 > 설정 > 시스템설정 > 재시작 or 전원끄기
밴드의 경우 바이오그램 앱과 연동되어 약 3~5분 주기로 데이터 송/수신 하는데,
간헐적으로 데이터 수신시 에러가 발생해 진동이 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밴드의 고장이 아닌 프로그램상의 개선을 통해 확인중에 있으며 위의 방법대로 진행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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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제품
01. 핸드폰 블루투스, 위치기능 ON
02. 바이오그램 앱 → MORE → 나의기기관리에서 체성분계 이미지 → 블루투스 연결 클릭
03. 체성분계 뒤쪽 원모양 버튼 5초 이상 눌러 페어링 모드 전환
04. 앱에 돋보기 눌러서 기기 찾기
05 기기 뜨면 누르고 사용자 번호 설정 후 장비 등록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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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제품
바이오그램밴드S (M6) 알림 설정입니다.

바이오그램 앱 → 맨 하단 ‘MORE’ 탭 → 바이오그램 밴드S 이미지 터치 → 제품명 옆 톱니바퀴 아이콘 터치
전화 알림 on
푸시알림 클릭 후 문자 알림 허용하면 핸드폰 시스템 내 알림
시스템 내 알림 접근 ‘Biogram’ 허용

그래도 알림이 오지 않는다면

바이오그램 앱에서 설정했으나 밴드에 알림이 울리지 않는 경우 아래의 설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01.밴드 설정에서 방해 모드 끄기

02. 안드로이드
폰 설정→ 애플리케이션-→ 위 점3개 클릭→ 특별한 접근 클릭→ 알림접근 허용 클릭→ 바이오그램 허용 클릭

03. 아이폰
설정→ 블루투스설정→ M6클릭 →시스템 알림공유

* 안드로이드 문자알림 불가
* 아이폰은 문자알림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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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제품
밴드 화면을 조작하여
“설정” > “정보” > “정보” > 하단에 나오는 SN넘버 또는 QR코드 확인

동봉된 사용설명서에 부착 된 QR코드와 하단에 시리얼번호를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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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제품
Step 1
페어링 전 사전 확인할 사항 입니다.
01. 블루투스 및 위치기능 on 설정
02. 핸드폰 내 블루투스 설정에 “m6″로 등록된 기기가 있으면 “등록 해제”

Step 2
바이오그램 앱 → 맨 하단 ‘MORE’ 탭 → 바이오그램 밴드S 이미지 터치 →시리얼 넘버 또는 QR 인증

페어링 방법
01. 바이오그램 앱 → 화면 하단의 “MORE” 선택
02. 바이오그램 밴드S 이미지 선택 → 블루투스 연결
03. 시리얼 넘버 입력 or QR코드 스캔
04. 장치추가 화면 상단에 “바이오그램 밴드S” 선택
05. 밴드에서 “페어링을 계속 진행하시겠습니까?” 체크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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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제품
01. 온라인에서 ‘채혈용 란셋’ 혹은 ‘란셋’으로 검색 또는 약국에서 란셋 30G으로 구매 해주세요.
02..혈당침의 경우 대부분 28G 과 30G 두가지를 제일 많이 사용 합니다.

※ 숫자가 낮을수록 깊게 찔러 채혈을 하게 됩니다.
※ 현재 바이오그램 혈당계에 동봉되어있는 침 사이즈는 30G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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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제품
Er1 – 사용되거나 손상 된 검사지가 삽입 → 새검사지 대체
Er3 – 화면에 물방울 표시가 나타나기 전에 혈액을 검사지 투입 → 표시 된 후 혈액 투입
Er3 – 측정기 주변 온도가 너무 높거나 낮음 → 20분 이상 가만히 둔 후 사용
Er4 – 혈액의 점도가 높거나 양이 적어 필요 혈액이 채워지지 않음 → 새 검사지에 충분히 주입
Er5 – 잘못 된 검사지 삽입 → 바이오그램 혈당 검사지가 맞는지, 검사지가 끝까지 삽입 되어있는 지 확인
Er6 – 측정기 내부 결함 → 고객센터
HI – 측정 결과가 너무 높음 (600mg/dL 이상) → 새 검사지로 재 측정 후 동일하면 전문의 상담 권유
Lo – 측정 결과가 너무 낮음 (20mg/dL 이하) → 새 검사지로 재 측정 후 동일하면 전문의 상담 권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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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제품
01. 검사지가 올바른 방향으로 삽입되었는지 확인
02. 검사지가 측정기 끝까지 삽입되었는지 확인
03. 바이오그램 전용 검사지인지 확인
04. 측정기 전원이 켜져있는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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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제품
페어링(연동)을 하지 않고 측정한 이후에 페어링을 했을 때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블루투스 연결 시 장비에서 갖고 있던 데이터를 동시에 전달하는 방식이므로, 해당 혈당계를 페어링을 하지 않은 채 사용했거나, 페어링이 잘 되지 않았을 경우 장비에 남아있던 누적 데이터를 전달하면서 이런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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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제품
01. 혈당검사지 유통기한 확인
02. 개봉한지 3개월 이내 제품인지(유통기한이 남았어도 개봉한지 오래되면 값이 상이하게 나올 수 있음)
03. 검사지 투입구에 이물질이 묻었거나 오랜시간 외부에 노출 되었는 지 확인
도움이 되었나요?
#가정용 제품
01. 핸드폰 블루투스, 위치기능 ON
02. 바이오그램 앱 → MORE → 나의기기관리에서 혈당측정기 이미지 → 블루투스 연결 클릭
03. 혈당 측정기 M버튼을 눌러 전원 on
04. 앱에 돋보기 눌러서 기기 찾기
05. 기기 뜨면 눌러 등록 완료

※ 사용설명서의 블루투스 시리얼 넘버 입력 방식으로 진행하면 앱과 페어링(연동)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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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제품
혈압 측정값 이상 관련 #2

※ 정확한 기기 문제의 확인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확인 꼭 부탁드립니다.

01. 병원에 내원시 혈압계 지참하여 비교 측정
02. 혈압 측정 값이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 지 확인
03. 동일 조건(같은 시간, 장소, 공복 유무, 흡연 유무, 같은 팔로 측정 등)

혈압의 경우 하루종일 변동하며 약을 복용 시 그 변동 폭이 커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정에서 혈압을 관리하실 때 아침과 저녁에 한번씩 하루에 총 2번 꾸준하게 측정하고 평균치로 보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제품의 허용오차 범위 ±10 정도는 발생 할 수 있고 이는 제품의 불량이 아닙니다.

또한 백의 고혈압이라고 병원에서 측정 시 긴장으로 인해 혈압이 높게 측정되는 현상을 말합니다.
병원에 내원시 혈압계 지참하여 비교 측정하는 것을 권장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측정값의 차이가 심하면 고객센터 1644-2810로 연락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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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용 제품
혈압 측정값 이상 관련 #1

※ 정확한 기기 문제의 확인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확인 꼭 부탁드립니다.

01. 병원에 내원시 혈압계 지참하여 비교 측정
02. 혈압 측정 값이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 지 확인
03. 동일 조건(같은 시간, 장소, 공복 유무, 흡연 유무, 같은 팔로 측정 등)

혈압의 경우 하루종일 변동하며 약을 복용 시 그 변동 폭이 커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가정에서 혈압을 관리하실 때 아침과 저녁에 한번씩 하루에 총 2번 꾸준하게 측정하고 평균치로 보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제품의 허용오차 범위 ±10 정도는 발생 할 수 있고 이는 제품의 불량이 아닙니다.

병원에 내원시 혈압계 지참하여 비교 측정하는 것을 권장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측정값의 차이가 심하면 고객센터 1644-2810로 연락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가정용 제품
완충 시간은 약 3시간 정도 소요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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